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천시] 부천 청년 사진 드림(Dream) 사업 수행업체 모집

취업 준비 청년 증명사진 촬영 지원…관내 사진관 대상 이달 26일까지 접수

강승희기자 | 입력 : 2024/01/19 [10:10]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부천 청년 사진 드림(Dream)’ 사업을 수행할 업체를 오는 1월 26일까지 모집한다.

 

부천 청년 사진 드림(Dream) 사업은 지난해 처음 시행한 청년 제안 사업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은 사업이다. 이에 올해도 오는 3월부터 약 260명의 청년 구직자를 대상으로 증명사진(자격증·면접용) 촬영을 지원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 업체는 관내 소재한 사진관이며, 지난해와는 달리 1곳을 모집할 계획이다.

 

부천시는 ▲이용자가 만족할만한 일정 수준의 보정이 가능한 업체 ▲이미지 파일 제공이 가능한 업체 ▲촬영 시 입을 상반신 정장(남·여)이 구비돼있거나 면접 복장(정장 등) 보정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업체 ▲청년 일자리 사업 및 면접 지원 사업에 대한 이해도를 갖춘 업체 등 평가 기준을 고려해 수행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

 

지원 희망 업체는 신청서 등 관련 서식을 작성해 오는 26일까지 전자우편(cja0828@korea.kr) 또는 방문(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청 홈페이지(www.bucheon.go.kr) 일반공고란을 참조하거나 미래세대지원과 청년지원팀(032-625-3723)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송지은♥박위, ‘전현무계획’ 첫 게스트 출격! 예능 최초 동반 출연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