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3 제 10회 사회복지법인 한길 가족한마당‘성료’

유부용 기자/아나운서 | 입력 : 2023/10/13 [22:58]

 [국제언론인클럽뉴스=경기도 안성 유부용 기자] 2023 제 10회 사회복지법인 한길 가족한마당‘성료’

 

 어제 11(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제10회 한길 가족한마당을 한길학교 다목적 체육관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한길한마당은 장애학생들을 비롯한 장애인들의 교육과 프로그램 성과들을 함께 나누는 학예회 형식으로 이루어졌으며, 극단 <선물>의 캠핑뮤지컬 아빠! 캠핑가요공연으로 진행되었다. 10회 한길한마당을 맞이하며 한길한마당의 역사를 담은 영상을 함께 시청했으며, 특히 장애인 거주시설 한길마을의 난타공연, 한길학교 학생들의 블랙라이트, 야광봉춤 공연으로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었다. 

또한, 재단법인 안성시민장학회에서는 한길학교 학생을 비롯 총 2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자리에 참석한 박현철 이사장은 "장애학생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 오늘을 계기로 계속 동행하겠다."라는 말을 전하였다.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 한창섭이사장은 한길한마당 제 10회를 맞이하며 지금까지 한길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앞으로도 한길복지재단은 투명경영과 전문경영으로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에서 매년 개최하는 한길한마당 행사는 바자회와 발표회가 격년으로 운영되며, 지역 내 장애인식개선을 비롯하여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의 통합 환경을 조성해 소통과 화합의 기회를 제공함을 목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송지은♥박위, ‘전현무계획’ 첫 게스트 출격! 예능 최초 동반 출연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