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나예린은 9월 5일 오후5시 전남 무안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음악극 머시꺽정인가로 무대에 오른다

김진수 기자 | 입력 : 2021/09/04 [11:52]

[GJCNEWS=김진수 기자] 배우 나예린은 9월 5일 오후5시 전남 무안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음악극 머시꺽정인가로 무대에 오른다.

▲ 배우 나예린은 9월 5일 오후5시 전남 무안 승달문화예술회관에서 음악극 머시꺽정인가로 무대에 오른다 (C)김진수 기자

극단 가가의회(대표 박황빈)가 기획, 제작한 음악극 ‘머시꺽정인가 는 힘든 삶속에서 젊은이들이 이상향의 세계에서 그들의 꿈을 마음껏 펼칠 부푼 희망에 마음 설레며 가슴 벅차는 새출발을 한다는, 이 시대 청춘남녀 청년백수들의 이야기이다.

7080 세대들에게 무한한 사랑을 받았던 연극 품바의 삽입곡 품바타령을 음악으로, 품바철학을 메세지로 음악과 춤과 시, 드라마가 있는 총체극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유쾌, 상쾌, 통쾌한, 이 시대의 아픔을 극복하고 힘을 내자는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는 따뜻한 드라마이다.

자신의 첫 음악극에 도전하는 배우 나예린은 극중 4차원적 다중인격을 지닌 추자라는 캐릭터를 맡아 전공인 무용과 연기를 모두 담아낼 예정이다.

평소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는 정반대인 품바 캐릭터를 연기하게된 나예린의 새로운 도전을 기대해본다.


원본 기사 보기:국제언론인클럽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신과 함께 시즌2’ 배우 박하선 출연! 팔색조 매력 과시 예고! 마라맛 솔직 입담에 스튜디오 발칵?!
1/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