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통 액션 느와르 <전야> 스페셜 포스터 공개! 가족을 잃은 남자의 모든 감정을 담았다! 리얼한 액션이 담긴 30초 예고편까지!

정통 액션 느와르 <전야>가 또 다른 분위기의 스페셜 포스터와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정주승 기자 | 입력 : 2021/05/27 [12:05]

날 것 그대로의 액션 + 마음을 울리는 이야기!

<전야> 스페셜 포스터 & 30초 예고편 공개!

한 남자의 자비 없는 복수가 시작된다! 

 

▲     ©정주승 기자

 

조직들 간의 은밀한 거래로 인해 소중한 사람을 잃고, 복수를 다짐하는 한 남자의 정통 액션 느와르 <전야>가 메인 포스터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가 담겨있는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는 깔끔한 슈트를 입은 채 거리에 홀로 앉아있는 주인공 정우’(서한결)의 고독한 모습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수상한 점이 가득한 교통사고로 어머니를 잃은 그의 허망한 표정에는 크나큰 슬픔이 담겨있어 가슴을 아프게 만들어준다. 더해 아무도 없는 텅 빈 거리가 더욱 애절한 분위기를 강조 시켜주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하지만 눈빛 속에는 사건의 진실을 찾아야 한다는 강한 의지가 엿보이면서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모든 걸 잃은 남자의 마지막 전쟁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조직과 연관된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된 정우의 참아왔던 분노와, 날 것 그대로의 리얼한 액션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려 준다.

 

  © 정주승 기자

 

한편 함께 공개된 30초 예고편에서는 약을 하고 운전을 한 조직원의 잘못된 행동으로 정우’(서한결)의 어머니가 희생되면서 몰입감을 높여준다. 이후 어머니의 죽음이 단순한 사고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 정우가 조직과의 전쟁을 선포하면서 극강의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어 빠른 전개와 함께 펼쳐지는 강렬하면서도 리얼한 액션 시퀀스들은 <전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켜준다. 여기에 가족을 잃은 한 남자의 분노가 폭발한다라는 카피는 주인공 정우의 악인들을 향한 자비 없는 복수를 암시하며 마지막 순간까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스페셜 포스터와 30초 예고편으로 더욱 분위기를 고조시켜주고 있는 정통 액션 느와르 <전야> 63() 개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신과 함께 시즌2’ 배우 박하선 출연! 팔색조 매력 과시 예고! 마라맛 솔직 입담에 스튜디오 발칵?!
1/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