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 시립은평청소년센터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은평구청소년지원센터, 은평구청소년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와 동시 협약 맺어

신세화 기자 | 입력 : 2021/04/16 [00:50]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센터장 최종태)는 4월 14일(수) 시립은평청소년센터(관장 김영득),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은평구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안영춘), 은평구청소년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센터장 박지영)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가장 왼쪽부터 최종태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장, 김영득 시립은평청소년센터 관장(왼쪽에서 두 번째), 안영춘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중앙), 박지영 은평구청소년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장(오른쪽)이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신세화 기자


시립은평청소년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은평구 아동·청소년 대상 다양한 교육·활동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 △청소년 진로 직업 체험활동 프로그램 공동 운영 및 협조 △위기청소년, 학교 밖 청소년 보호 및 서비스 지원을 위한 네트워크 구축 등 은평구 아동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및 육성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은평구의 청소년시설들을 대표해 시립은평청소년센터 김영득 관장은 “은평구에서 함께 더불어 협력하면서 일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는 것 같다. 같은 지역 안에서 청소년시설 간 서로 도와가면서 업무를 추진한다면 은평구 청소년들에게도 더 좋은 영향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여러 사업을 함께하며 상호 협력하는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종태 시립 은평청소년미래진로센터장은 “은평구에서 좋은 뜻을 가지고 좋은 자리를 가지게 돼 기쁘다. 청소년의 미래 성장을 위한 협력 관계를 지속해서 유지함으로써 청소년들이 보다 다양하고 건강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대한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신과 함께 시즌2’ 배우 박하선 출연! 팔색조 매력 과시 예고! 마라맛 솔직 입담에 스튜디오 발칵?!
1/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