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대한스포츠총연합과 뉴트리션 공식 후원 협약

송호현기자 | 입력 : 2021/03/04 [11:47]

▲ 사진=왼쪽부터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박용재 신임 북아시아 총괄 사장이 대한스포츠총연합 현성주 회장과 후원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송호현기자

 

글로벌 건강,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사장 박용재, 이하 아이사제닉스 코리아)가 사단법인 대한스포츠총연합과 뉴트리션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이번 계약을 통해 대한스포츠총연합에 자사의 각종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하게 된다.

대한스포츠총연합은 스포츠 분야를 발전시키고, 전문성을 보유한 지도사 및 전문 인력 양성을 통한 사회적 복지를 실현해 체육 진흥에 기여하는 사단법인 단체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침체한 지역 사회의 스포츠 활동에 활력을 불어넣고,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 데 이바지하고자 대한스포츠총연합과 뉴트리션 후원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박용재 사장은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글로벌 건강, 웰니스를 지향하는 기업인 만큼 지역 사회 전반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소외계층과 지역 사회가 더 활기를 찾아갈 수 있도록 여러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아이사제닉스는 2002년 미국에서 설립돼 2018년 한국 지사를 개설, 자사의 우수한 제품으로 지역 사회와 국내 스포츠 발전을 위한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여성가족부 장관배, 대한민국 청소년 브레이킨경연대회 개최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