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화도 진남요양원, 실내 환경 개선 위한 천연페인트 '아이건강' 시공

유광옥 기자 | 입력 : 2021/02/15 [23:01]

[Lifetv라이프방송=환경 유광옥기자]강화도 진남요양원, 실내 환경 개선 위한 천연페인트 '아이건강' 시공

 

기능성 도료 제조 기업 '더좋은공간' 전주 OO 학교를 대상으로 천연페인트아이건강시공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더좋은공간에 따르면 아이건강은 천연진주조개를 원료로 제작된 도료 제품이다. 특히 바이러스 99.999% 제거 효과를 지닌 천연바이오 도료이자 화공약품을 첨가하지 않은 천연진주조개 도료로 주목받고 있다. 천연바이오의 기능성과 나노실버기술을 접목하여 개발된 가운데 항균, 항바이러스 성능이 뛰어난 것이 강점이다.

이번 시공은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 특성을 감안해 이뤄졌다. 천연 페인트인 아이건강을 선택함으로써 실내 환경을 개선하고 나아가 아이들의 전용 공간을 케어하고 쾌적한 학교 생활을 영위할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실제로 전주 OO학교에 아이건강을 시공한 학생들의 생활 공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됐다는 평가가 주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집단 생활 공간 내부의 방역 효과도 기대할 있다는 것이 더좋은건강 설명이다. 무엇보다 아이건강을 시공 탈취 성능과 더불어 항균, 항곰팡이 효과가 두드러진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건강은 한국의과학연구원 시험 결과 99.999% 바이러스 사멸 효과를 검증받았다. 라돈 측정 전문 기업 ()알엔테크 테스트 결과 40% 이상의 라돈 저감 효과를 나타냈다. 한국분석시험연구원 테스트에서 항균 99.2% 사멸, 99% 이상의 소취율 등의 기록을 나타낸 있다. 아울러 흡습, 방습에서도 우수한 효과를 입증했다.

전주 OO학교 관계자는"더좋은건강의 천연 진주조개 원료를 활용한 도료 제품인 아이건강을 시공하여 90% 이상의 원적외선 방사 효과를 기대할 있게 기쁘다." " 아이건강이 세계아토피협회로부터 인정을 받은 제품인 만큼 쾌적한 환경 조성은 물론 아이들의 건강까지 챙길 있는 기회가 "이라고 전했다.

 

▲ 강화도 진남요양원, 실내 환경 개선 위한 천연페인트 '아이건강' 시공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권지안(솔비), 12일(내일)부터 광주 5·18민주광장에 미디어 아트 선보인다
1/2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