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 한국-선양 주간 성공적으로 개최 !!!

행림그룹 등 한중합작 중점사업 33개 현장계약 완료

김재수 기자 | 입력 : 2024/04/25 [12:55]

2024 한국-선양 주간 성공적으로 개최 !!!

행림그룹 등 한중합작 중점사업 33개 현장계약 완료

 

4월24일,'2024 한국-선양 주간' 개막식 겸 '안녕 선양' 글로벌 프로모션(서울역)이 서울 스위스 그랜드호텔 켄벤션홀에서 성대히 개최된다. 하오펑(郝鹏) 랴오닝성 당서기, 반기문(潘基文) 제8대 유엔 사무총장, 싱하이밍(邢海明) 주한 중국대사, 배준영(裴俊英) 국회의원, 최희덕(崔喜德) 선양총영사관 총영사, 차순도(車淳道)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이 각각 연설을 했고, 랴오닝성과 선양시 관련 지도자들이 랴오닝성과 선양시의 투자 발전에 대한 특별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으며, 주요 기업 대표들이 선양에서 얻은 소감을 공유했다.

 

▲ 2024 한국-선양 주간 성공적으로 개최

 

본 행사기간 행림의료그룹을 포함한 33개 한중합작 중점 프로젝트가 현장 계약을 완료했으며 계약액은 125억 위안입니다.개막식에는 한국무역협회,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한국식품산업협회,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등 한국의 주요 경제무역기구 및 상공회의소 대표, 한국우성 대표, 삼성 LG SK 포스코 CJ 두산 등 한국의 세계 500대 기업 및 업계 선도기업 대표 및 언론사 대표 400여 명이 참석다.

 

▲ 2024 한국-선양 주간 성공적으로 개최 !!!

 

4월 24일 개막식과 더불어 성, 시의 지도자들과 중한 게스트들이 함께 이번 행사 주간의 중요한 섹션인 선양 특색 상품전을 방문했다. 이것은 최근 몇 년 동안 선양시에서 처음으로 해외에서 개최된 대규모 종합 전시 행사로 선양시 및 선양시 현대 도시 55개 기업 대표가 첨단기계장비, 바이오 의약품, 신에너지 및 에너지절약 친환경산업, 현대 농업 및 식품, 문화 및 관광 분야에 집중 전시했다.

 

▲2024 한국-선양 주간 성공적으로 개최 !!!

  

▲ 2024 한국-선양 주간 성공적으로 개최 !!!

  

4월 24일 오후, 선양시 인민정부가 주최하고 선양시 상무국, 선양시 보건위원회, 중국(랴오닝) 자유무역 시범구 선양구 관리위원회,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랴오닝성 행림그룹이 공동 주관하는 한중 바이오의약 및 메디컬 뷰티 산업 협력 세미나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선양시 정부 부비서장 복세걸,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김용수 본부장이 축사를 했다. 선양시 위생건강위원회, 선양자유무역구 투자유치그룹, 행림그룹 스링즈 회장이 각각 산업을 소개했다. 회의 후 많은 한국 미용 기업들이 행림그룹과 프로젝트 협의 및 협력을 위해 교류했다. 

 

한국 의료업체 ABCco 대표는 이번 행사주간은 한중 양국의 관련 산업분야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것은 물론 기업을 위한 플랫폼 구축을 통해 양국 기업이 긴밀히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림 그룹의 회장인 스링지는 중국 의료 산업이 많은 인재 기술과 브랜드 기관을 보유하고 있으며 필요한 것은 산업 강점을 세계에 보여줄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산업 분야별 홍보뿐만 아니라 더 많은 한국 기업과 소비자들이 찾을 수 있을 것다. 

 

"기회 공유, 개발 유 및 미래 공유 "는 아름다운 희망일 뿐만 아니라 920만 명 이상의 선양 시민들의 진심 어린 초대이다. 산과 바다를 넘어 선양에서 기다리고 있다.

 

▲ 2024 한국-선양 주간 성공적으로 개최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청년농업 정보 ‘탄탄대로’에서 한눈에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