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설맞이 나눔 행사 실시

김정화 | 입력 : 2021/02/05 [18:56]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 위원장 정순옥)는 지난 5일 설날을 앞두고 저소득 어르신 및 한부모가정, 장애인 등 취약계층 50가구를 방문하여 설맞이 선물 꾸러미를 비대면 전달했다.

 

이번 설맞이 나눔행사 물품은 다산1동 협의체 지정후원금으로 마련한 소고기, 떡국떡, 레토르트 곰탕을 비롯하여, 관내 업체로부터 후원받은 설명절 조리·양념류 선물세트, 유산균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었다.

 

다산1동 협의체 정순옥 위원장은작은 정성이지만 우리의 나눔이 코로나19로 더욱 위축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져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희망한다., “앞으로도 우리 협의체는 동네를 살피는 일에는 열 일 제치고 팔을 걷어붙이겠다.”고 말했다.

 

다산행정복지센터 김진현 센터장은먼발치서 조용히 버팀목 역할을 해주시는 협의체의 아름다운 선행에 깊이 감사드린다.”,“코로나19의 아픔을 딛고 일어나 2021 신축년에는 모든 가정에 복이 넘치고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다산1동 협의체 위원들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각종 나눔행사 뿐만 아니라 쓰레기 감량 활동 등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송지은♥박위, ‘전현무계획’ 첫 게스트 출격! 예능 최초 동반 출연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