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순천시] (재)순천문화재단, ‘2023 창작예술지원사업 시민 모니터링단’ 모집

- 오는 30일까지 방문 또는 전자우편으로 접수 -

김재수 기자 | 입력 : 2023/05/23 [14:29]

 

순천문화재단(이사장 노관규)은 ‘2023 창작예술지원사업 시민 모니터링단’을 오는 3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창작예술지원사업은 예술인들의 창작환경 조성 및 지역 고유성을 담은 문화예술 창작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재단에서 진행하는 예술인 지원사업이다.   ‘시민 모니터링단’은 창작예술지원사업에 선정된 예술가 및 예술단체(공연예술, 문학, 시각예술)의 모니터링 활동을 진행한다.

 

재단은 ‘시민 모니터링단’운영으로 창작예술지원사업 선정작에 대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평가의 객관성을 확보하는 등 사업에 대한 시민의 관심을 높일 예정이다. 

 

자격은 만 20세 이상 순천시 거주자나 순천시 소재 직장 재직자, 대학교(대학원) 재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문화예술분야 전공자나 관련 분야 모니터링 활동 경험자의 경우 우대한다. 

 

선발된 모니터링단은 6월 13일 오리엔테이션 및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 11일까지 활동하며, 소정의 활동비 지급, 공연 및 전시 관람 등 문화예술 활동 기회 제공, 모니터링 활동확인서 발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청은 순천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하고 순천문화재단으로 방문하거나 전자우편(co3606@cfsc.or.kr)으로 오는 30일 18시까지 접수하면 된다. 

 

순천문화재단 관계자는 “모니터링단 운영으로 창작예술지원사업에 대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사업에 대한 관심을 제고할 예정”이라며, “문화예술 모니터링 활동에 관심 있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순천문화재단 누리집(www.cfsc.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며 예술진흥팀(061-746-2913)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송지은♥박위, ‘전현무계획’ 첫 게스트 출격! 예능 최초 동반 출연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