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왕시] 가까운 곳에서 배움을 즐기는‘의왕인생대학’수강생 모집

챗GPT, AI, 디지털디자인, 보컬트레이닝, 치유예술, 연극과 영화 이야기 등

이수열기자 | 입력 : 2023/05/18 [15:58]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시민의 평생학습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은행, 카페, 종교시설, 공공주택 등 다양한 시설에서 개설되는 ‘의왕인생대학’ 수강생을 5월 19일부터 모집한다.

 

의왕인생대학 모집강좌는 ▶챗GPT의 모든 것 ▶AI 활용 글쓰기 ▶유튜브 숏츠 만들기 ▶희곡낭독의 즐거움, 연극 ▶보컬트레이닝 ▶칼림바 연주 ▶반려동물 용품 만들기 ▶디지털디자인 등 총 24개 과목으로 구성됐다.

 

특히, 급변하는 시대에 성인들이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챗GPT, 디지털디자인, 스마트폰 쇼츠 제작, 인스타그램 및 SNS 활용법 등의 차별화 된 과정을 의왕시 전역에 분포된 18개 학습공간에서 개설한다.

 

의왕인생대학은 의왕시 내 다양한 시설의 공간에서 평생학습을 추진해 시민의 학습 기회를 확대하고자 운영하는 의왕학습레일 사업의 하나로, 강좌는 6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되며, 의왕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5월 19일부터 강좌별 정원 마감 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김성제 시장은 “의왕시는 평생학습을 통해 시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배움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 내 자원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의왕학습레일 사업을 지속 추진해 시민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의왕인생대학 강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교육 운영업체(070-4406-6982) 또는 의왕시청 평생교육과(031-345-2558)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송지은♥박위, ‘전현무계획’ 첫 게스트 출격! 예능 최초 동반 출연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