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반려동물 이동화장서비스 (주)펫콤 과 국제언론인클럽/국제반려동물진흥원, 업무제휴협약식(MOU)체결

반려동물 산업 육선을 위한 인프라구축, 국가 기관이나 공공 기관등 다양한 사업에 협력 하기로반

김무조기자 | 입력 : 2023/03/16 [21:02]

[GJCNEWS=김무조 기자] 반려동뭉 이동식 화장 장례서비스 (주)펫콤(대표이사 김한종)이 국제언론인클럽/국제반려동물진흥원(이사장 김재수)과 반려동물의 더 나은 삶의 가치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하였다.

좌) (주)펫콤 대표이사 김한종, 국제언론인클럽/국제반려동물진흥원 이사장 김재수

지난16일 인천시 송도동에 위치한 국제언론인클럽/국제반려동물진흥원 사무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주)펫콤’주요 관계자, ‘국제언론인클럽/국제반려동물진흥원’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반려동물 산업 육성을위한 인프라구축,국가기관이나 공공 기관등 다양한 사업에 협력하기로 하였다.

반려동물 이동식화장 장례식서비스‘(주)펫콤’은 지난2018년8월에 창업하여 정부승인까지4년이걸렸고,지난해 산업통상자원부의 실증특례대상이 선정되어 안산에서 시범운영 할수있게 되었다.

 

 



국제언론인클럽/국제반려동물 진흥원(김재수 이사장)은“(주)펫콤과 제휴를 통해 반려인들에게 고품격 이동식화장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고,가족과 다름없는 반려동물과의 이별까지 책임지는 회사로 발 돋움 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또한“이번 인연을 통해 활발히 교류하고 협업하여 반려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새로운 반려동물 이동식화장 장례문화를 선도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펫콤(김한종 대표)은“국제언론인클럽/국제반려동물진흥원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인간이 동물을 키우고 사랑을 준다고 생각하기 쉬운데,나는 인간과 동물이 더불어 살면서 서로 사랑을 주고받으며 함께 행복을 공유하는 사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또한,아직 반려동물 이동식 화장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모르는 반려인이 많아 김한종대표는 좀 더 많은 반려인들에게 알려지는 것을 올해의목표로 삼고 있다고도 전했다.




원본 기사 보기:국제언론인클럽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청년농업 정보 ‘탄탄대로’에서 한눈에
1/7